LG 그램 노트북을 언박싱하고 윈도우 설치된 모델의 설정을 하였습니다. 사실 별거는 없지만 혹시나 어려우신 분이 계실 수도 있기에 설명 소개해 드립니다. 사진도 몇 개 안 되는 이유가 진짜 그냥 하면 됩니다. 넋 놓고 하다가 못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키보드 종류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그냥 마이크로소프트 입력기 입력하고 예를 눌러 줍니다. 거의 대부분이 예를 누르면 되고 디폴트값으로 처음에는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와이파이도 연결해 주고 비번도 넣습니다.
실제 요즘 그램 모델에서는 직접 인터넷 연결하는 유선 잭 소켓이 없습니다.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당황했습니다.
그러나 와이파이 모델이 빠릿하여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준비가 벌써 끝나버렸습니다.
이런이런 별거 한것도 없는데 진짜 설정이 다 끝나 버렸습니다. 윈도 11을 사용해 보지 않아서 기대가 됩니다.
휴대폰도 그냥 연결이 됩니다.
윈도우 10에서도 계속 요청했을 때 거부했었는데, 오늘은 기분 좋게 연결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받던 것을 이걸로 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열어서 꾹 누르고 있다가 드래그 하면 됩니다. 블로그 하기 정말 좋습니다.
드디어 조금만 기다리라고 합니다.
이런 화면과 글자가 너무나 좋지요.
마치 택배 오기전처럼 정말 설레고 기다려집니다.
두둥 완료했습니다.
현실감을 위해서 캡처하지 않고 그냥 찍었습니다. 그런데 약간 구린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마치며
사실 여러 가지 기능을 확인하고 성능확인도 해야 하지만, 회사일 핑계로 설정 포스팅을 했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익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하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참~~~ 좋습니다.
외장그래픽 버전이라서 무언가 테스트할 만한 프로그램을 깔아야 하는데, 제가 쓰는 솔리드웍스를 체험판으로 한번 설치해 봐야 하겠습니다.
댓글